
세종시가 20일 ‘제1회 세종특별자치시 기업인대상’ 시상식을 열고 기업 5곳과 유공자 5명 등을 시상했다. 이날 기업부문에는 ▲종합대상 콜마비앤에이치㈜(대표 김치봉) ▲우수고용창출상 ㈜한국에프엠(대표 이빅터우형) ▲우수수출상 ㈜풍국(대표 이동초) ▲우수기술상 ㈜고려산업(대표 임상준) ▲우수품질경영상 리봄화장품㈜(대표 서종우) 5개 기업이 선정됐다.
또 유공자부문에는 ▲남양유업㈜ 세종공장 이민우(53) 기감 ▲서창산업㈜ 정성훈(43) 계장 ▲㈜새롬테크 이재상(38) 부장 ▲㈜하원정밀화학 박종태(47) 부장 ▲㈜나우코스 차주은(35) 과장 등 5인의 모범근로자가 표창을 받았다.
영예의 종합대상을 받은 콜마비앤에이치㈜는 건강기능식품 생산 회사로 2004년 설립돼 최근 5년간 매출액이 연평균 87% 상승하는 등 국내 바이오 분야에서 주목받은 기업으로 급성장 하고 있다. 김치봉 콜마비앤에이치㈜ 대표는 “앞으로 콜마비앤에이치는 화장품·건강식품 소재 개발전문 연구로 지역발전, 일자리 창출, 더 나아가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는 좋은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”는 포부를 밝혔다.
세종시 기업인대상은 경영실적이 우수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인의 자긍심을 고취하고, 생산성 및 품질향상에 기여한 모범사원의 사기진작을 위해 매년 개최될 예정이다. 수상자에게는 세종시가 지원하는 기업 관련 시책에 우선 선정 등 종합적 지원이 될 예정이다. 유한식 시장은 “올해 처음 기업인 대상을 시상하며 객관적이고 투명한 기준에서 심사를 진행했다”며 “앞으로 세종시의 미래를 이끌 더 많은 기업을 발굴,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”이라고 피력했다.
이노비즈협회 대전세종충남지회의 부회장이신 임상준((주)고려산업 대표이사) 대표님께서 세종특별자치시 기업인대상에 선정되셨습니다. 시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^^!!!!!!!
*원본기사 : 금강일보 / http://www.ggilbo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54068
|